•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비포&애프터

10키로 뺐다가 다시쪘다가 다시 뺀 후기!!

다신등급

다신안쪄진짜로

  • 2018.06.15 14:43
  • 13,091
  • 51

음...그러니까 2016년에 다이어트를 시작해서 거의 3개월동안 10키로를 감량하고 유지를 잘하구있다가
2017년에 무너졌었죠...10키로가 다시 도로쪄서...ㅜㅜ
그래도 운동하는 습관은 남아있어서 10키로가 쪄도 완전 옛날몸같진않았는데...매번 식이조절에 실패했었어요!!ㅜㅜ


그러다 2018년 여름은 진짜 이쁜옷 훅훅파인옷 입어보자 연애도 다시시작하구!!! 이런 여러가지 동기부여가되서 헬스장도 다시등록하구 식단조절도 열심히했더니
2달만에 6키로를 다시 뺐네요!!!

비포사진은 올해 2월 호이안갔을때 찍었던 사진이구 애프터사진은 가장 최근에 찍은 모습이에요!!

이전의 다이어트와 달라진게 있다면 이젠 닭가슴살만 먹지않구요~ 먹고싶은것도 먹구 (대신 건강한 저만의 레시피로)
약속잡아서 사람들도 만나구!! 진짜 오랜만에 제대로된,행복한 다이어트중이에요!!
그리고 제가 하체비만이 쫌 있는편이라 운동후에 꼭 폼롤러 스트레칭을 해주는데 너무좋아요!!!짱짱👍👍👍👍
다신여러분 다이어트 함께 퐈이팅해욧!!!!🔥🔥🔥

✅57kg->51kg (6키로감소)

✅앞으로 목표 : 체지방 -3kg/근육 + 1kg

✅블로그 : http://blog.naver.com/rnjsthdud5

➡️Before

10키로 뺐다가 다시쪘다가 다시 뺀 후기!!

10키로 뺐다가 다시쪘다가 다시 뺀 후기!!

➡️After

10키로 뺐다가 다시쪘다가 다시 뺀 후기!!

10키로 뺐다가 다시쪘다가 다시 뺀 후기!!

10키로 뺐다가 다시쪘다가 다시 뺀 후기!!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D
    말라말라 2018.08.09 01:12

    저두 2016년 15키로 감량후ᆢ지금ᆢ2018년 16키로 체중증가로ㅜㅜ 첨부터 다시시작하는데 ᆢ 힘이 나네요~^^

    답글
    |
    입력
  • 다신D
    다신안쪄진짜로 2018.06.27 13:02

    Euterpe8 감사해요~❤️

    답글
    |
    입력
  • 다신D
    Euterpe8 2018.06.26 13:34

    멋져요😆

    답글
    |
    입력
  • 다신D
    다신안쪄진짜로 2018.06.26 11:23

    poiu0뜜메이 다이어트 힘내요 우리!!😊😊

    답글
    |
    입력
  • 다신D
    poiu0 2018.06.25 23:59

    대단해요!

    답글
    |
    입력
  • 다신D
    뜜메이 2018.06.25 22:38

    굿

    답글
    |
    입력
  • 다신D
    다신안쪄진짜로 2018.06.25 15:55

    리앤ㅡdd 동기부여가 생기셨다니 너무 기쁘네요!!ㅜㅜ아직은 저두 다이어터이고 유지어터로 넘어가게되면 이번엔 정말 제대로 습관성형해서 잘유지하도록 노력해야겠어요 ㅜㅜ

    답글
    |
    입력
  • 다신D
    리앤ㅡdd 2018.06.25 14:57

    와 진짜 요요 후에 감량하는게 더 힘든데ㅠㅠㅠ저도 십키로 요요+빵과자 바껴버린 입맛으로 고생 중인데 글 보고 동기부여받아쏘요♥️

    답글
    |
    입력
  • 다신D
    다신안쪄진짜로 2018.06.25 09:03

    건강하게먹장 164정도에요 ㅎㅎ

    답글
    |
    입력
  • 다신D
    건강하게먹장 2018.06.25 00:27

    넘이뻐요ㅠㅠ 혹시 키가 어케되세용?

    답글
    |
    입력
이전글

6/15 곤약떡볶이🤣

2018.06.15 조회수 : 70
다음글

30일 슬림한 팔 9일차 성공!

2018.06.15 조회수 : 29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