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주도적🍀자기만족형 다이어터🍀

11월 1일 목요일

다신등급

봄스2017

1
  • 2018.11.01 23:56
  • 13
  • 9

11월 1일 목요일

11월은 체지방도 체지방이지만 체중 자체를 빼려고 마음 먹었었는데...
의지와는 달리 식단도 일반식에
운동도 근력위주...

핑계라면 감기기운이 있어서 병원 다녀왔는데
달랑 약 두알 주시는거보니 (운동하기 싫은)마음의 병인듯ㅋㅋㅋ
감기로 병원가면 기본 항생제에 효모균 루틴으로 주시고 소염진통제나 해열제, 항히스타민류나 부신피질호르몬제 해서 대여섯개 주잖아요ㅋ

정신좀 차리고!!!
내일은 다이어터 답게 식사하고
유산소 운동을 좀 열심히 하려구요~😅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D
    봄스2017 2018.11.02 12:43

    tiktakto****
    전 유지어터같은 체중ㅋㅋㅋ 변화가 거의 없는데 이러다 건뚱될까 걱정이에요ㅋㅋㅋ
    날씨가 기온차가 넘 크네요~ 감기조심하세용~ 다이어터의 적! 같이 물리칩시다요~🤜🤛 ㅎㅎㅎ

    답글
    |
    입력
  • 다신D
    봄스2017 2018.11.02 12:38

    손톱가는고냥a ㅋㅋ 제 식단의 죄책감을 읽으셨군요~😅
    안 착한 애는 착한 애랑 함께 먹어주어요~히힛;;;
    다행히 오늘은 아직ㅈ잘하고 있어요 후훗~ 화이팅입니당~😾

    답글
    |
    입력
  • 다신D
    봄스2017 2018.11.02 12:35

    왕고정 그쵸 그쵸~ㅜㅜ 첫날 망했으니 다음날부터 매우 잘하는걸로!! 같이 화이팅~^^

    답글
    |
    입력
  • 다신D
    tiktakto**** 2018.11.02 12:25

    저두 다이어터인데 유지어터같이 먹어요ㅋㅋ저두 감기기운있어서 어제 목에 스카프두르고 아침부터 후리스에 내복까지입고 있었네요~~따뜻한거 마니드세요~

    답글
    |
    입력
  • 다신D
    손톱가는고냥a 2018.11.02 08:14

    ㅋㅋㅋㅋ안그래도.식단 건강하다가
    띡! 등장한 쌀밥후 '바게뜨'에 으잉?🤔
    저녁에 등장한 닭쏘세지 훙 '물냉면'에 으잉?🤔

    그래도 양조절에 성공하신걸로
    위안위안위안 입니당 ^^

    공기가 휑하니
    몸이 자꾸 움츠러들어여 ㅡ.,ㅡ
    운동할 맘이;;; (원래는 넘쳤던듯? ㅋㅋㅋ)

    답글
    |
    입력
  • 다신D
    왕고정 2018.11.02 01:17

    에이~ 아직 1일인데요뭘~ 이번달목표 잘 이룰수 있을거에요!😁👍

    답글
    |
    입력
  • 다신D
    내생애마지막! 2018.11.02 00:44

    봄스2017 낼은 생강차 만들기 해야겠어용😾😾👩

    답글
    |
    입력
  • 다신D
    봄스2017 2018.11.02 00:17

    내생애마지막! 네~^^ 약먹도 두통은 사라졌는데 의지도 사라져서ㅋ
    내일은 따뜻한 생강차 마시고 아침운동 해보려구요~😾

    답글
    |
    입력
  • 다신D
    내생애마지막! 2018.11.02 00:10

    ㅋㅋ
    감기 기운도 감기~~~
    따뜻한거 마니 챙겨드셔요~~
    생강차도 좋아용♡♡

    답글
    |
    입력
이전글

[다신 12기 일일미션] 11일차

2018.11.01 조회수 : 21
다음글

[다신 12기 일일미션] 11일차

2018.11.01 조회수 : 15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