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관리자에게

백업 데이터

다신등급

*린주*

13 1 2 1 2 3 1 2 5 4 3
  • 2019.01.23 17:56
  • 90
  • 5

내려받기가 안되는데 어쩌죠?
전에 구글에 백업했는데
오늘 초기화후 데이터 불러오기 하려고하니 안되는데 어쩌나요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
    *린주* 2019.01.25 07:43

    다신 관리자 네 감사드려요

    답글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19.01.24 18:10

    안녕하세요.
    다신 관리자 입니다.

    문의주셨던 구글드라이브 백업 및 불러오기 기능이 정상화 되었습니다.
    아직 불러오기 전이시라면 구글드라이브 불러오기를 이용해 복구해주세요.
    참고로 안드로이드폰에서 불러오기를 하시면 백업파일에 데이터를 현재 다이어리에 추가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현재 다이어리에 동일한 데이터가 있는 상태에서 불러오기하시면 데이터가 중복될 수 있는점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19.01.24 11:07

    안녕하세요.
    다신 관리자 입니다.

    LG폰의 경우 파일관리자> diet폴더에 백업파일(DIET_BACKUP.zip)을 복사해주세요.
    복사가 완료되면 메뉴> 설정> 백업설정> 내장 SD카드 백업> 데이터 불러오기로 복구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 다신
    *린주* 2019.01.23 22:27

    다신 관리자 전 엘지 v20쓰는데요 ㅠㅠ

    답글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19.01.23 18:52

    안녕하세요.
    다신 관리자 입니다.

    문의주신 증상은 저희쪽에서도 문제가 확인되었습니다.
    다만, 해당 증상의 원인이 구글 드라이브에서 발생한 문제로 확인되어 구글쪽에서 문제 해결을 기다리고 있는 상태입니다.

    우선은 구글드라이브에 백업이 되어있으시다면 구글드라이브에서 DIET_BACKUP.zip 백업파일을 다운받아 휴대폰에 해당 파일을 휴대폰> 내 파일> diet 폴더 복사해주세요.(삼성 갤력시s9 기준)
    복사가 완료되면 메뉴> 설정> 백업설정> 내장 SD카드 백업> 데이터 불러오기로 복구하실 수 있습니다.

    정상화 까지 조금 더 기다려주시구요, 다신에서도 차선책을 검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이전글

30일 하루 2L 물마시기 13일차 성공!

2019.01.23 조회수 : 29
다음글

잘받았어요,꽤맛있어욤

2019.01.23 조회수 : 24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