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정석 다이어터

3/14 운동일기

다신등급

마시애린

54 1
  • 2019.03.14 13:35
  • 29
  • 20

3/14 운동일기

간만에 등운동 했는데
뭔가 살짝 아쉽네여..
유산소를 많이 안하니 확실히 다리는 변화가 없어요ㅎㅎ
어릴때부터 늘 살이많았던 다리인지라..살면서 한번쯤은 날씬해보고 싶네요😋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D
    마시애린 2019.03.14 14:29

    둘리애셋맘 그쵸 늘씬한 허벅지 갖고파요😢

    답글
    |
    입력
  • 다신D
    줌바둘리짱 2019.03.14 14:20

    다리 대공감ㅎㅎ
    나도 한번쯤은 다리 날씬이 되고싶당~~~~♡

    답글
    |
    입력
  • 다신D
    반짝반짝멋지게 2019.03.14 14:11

    마시애린 금방입겠네요... 화이팅!!!

    답글
    |
    입력
  • 다신D
    마시애린 2019.03.14 14:00

    *린주* 자기전 누워서 핸드폰타임에 해주면 될것같아요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해요^_^

    답글
    |
    입력
  • 다신D
    *린주* 2019.03.14 13:58

    마시애린 그래도 시간과 맘의 여유가 되야하죠.
    이미 바쁜시간 쪼개서 하고 있으니
    생각날때ㅈ하세요.

    답글
    |
    입력
  • 다신D
    마시애린 2019.03.14 13:55

    *린주* 레깅스도 남으면 새옷 사야겠네요~^^

    답글
    |
    입력
  • 다신D
    마시애린 2019.03.14 13:55

    *린주* 앗 사레레는 사이드레터럴레이즈 준말인데
    사이드레그레이즈도 사레레네요 ㅋㅋㅋㅋ
    저도 예전엔 애정했던 동작인데 웨이트에 빠지고 소홀시했네용..집에서 사레레랑 이너레그리프트 해야겠어여 ㅎㅎ

    답글
    |
    입력
  • 다신D
    마시애린 2019.03.14 13:53

    ssoma 감사합니당.

    답글
    |
    입력
  • 다신D
    마시애린 2019.03.14 13:53

    반짝반짝멋지게 s면 26....?
    지금 제가 아마 27일거에여...사실 잘 모르겠어요...ㅠㅠ

    답글
    |
    입력
  • 다신D
    *린주* 2019.03.14 13:53

    마시애린 난 이제 레깅스도 남아요.
    아저씨들 내복입은 핏나서 어제 남편이 웃었음. ㅋㅋ 사레레 가 옆구리랑 허벅지 안쪽에 좋더라구요. 나한테이런데 마린님에게 얼마나 좋겠어요.

    답글
    |
    입력
이전글

양도 괘 많고 포장도 꼼꼼하고 안심하

2019.03.14 조회수 : 4
다음글

30일 아침먹기 1일차 성공!

2019.03.14 조회수 : 9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