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다이어트 고민&질문

멘토님의 답변을 기다리고 있어요.

생수 마시기 힘들 때

다신등급

햇!님

  • 2019.03.27 14:00
  • 68
  • 4

물을 많이 마시긴 하는데 생수는 비려서 차 종류 티백을 넣어 마시는데 괜찮나요?ㅠㅠ 주로 녹차, 팥 티백 같은거 넣어 먹는데 괜찮은지 알려주세요! 또, 시중에 판매하는 물에 태워먹는 가루나 말린 과일같은것도 괜찮을까요?! 생수를 잘 못드시는 분들은 어떻게 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ㅜㅜ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D
    콩이잉 2019.03.27 16:59

    팥가루 는 하루에 오백리터가 적당하다구 했구용!!!!일반생수 못드시면 티백우려 먹되 물을 차게 먹는것보다는 따뜻하게 먹는게 좋대요ㅎㅎ전 기본 하루 4L마시는데 레몬밤가루 타서 마셔요^^

    답글
    |
    입력
  • 다신D
    꿀겅 2019.03.27 14:58

    이뇨작용 촉진하는건지도 모르고 히비스커스 레몬밤 홍차 녹차 하루2리터씩 먹다가 몸붓고 살 더 찐적 잇어요 그런건 하루1잔(3~500ml)가 적당하다네요
    차도 식수대용 가능한게 있고 아닌게 있으니까 네이버검색해보시면 자세히 알수있을듯

    답글
    |
    입력
  • 다신D
    마시애린 2019.03.27 14:37

    사실 생수를 대체할수 있는건 없긴 해요. 정 힘드시면 카페인 안든 차나 건과일 우리는건 괜찮긴 해요

    답글
    |
    입력
  • 다신D
    oUuUo 2019.03.27 14:26

    티백으로 마시면 연하게 우려서 여러번 마시는게 어떨까요?
    저도 물 마시는 습관이 부족했는데요, 저는 큰 텀블러에 물 가득 채워서 옆에 두고 빨대로 틈틈이 계속 홀짝홀짝 마시다보니 하루 2L는 금방 마실 수 있었어요!

    답글
    |
    입력
이전글

2번째 구매했습니다 ㅎㅎ 맛있어요!!!

2019.03.27 조회수 : 353
다음글

이번에도 역시나 만족

2019.03.27 조회수 : 4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