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정석다이어터

마린 노래방🐣🎶

다신등급

마시애린

62 1
  • 2019.05.01 11:48
  • 81
  • 61

트와이스 신곡 FANCY 입니다!
전곡 찍었는데 젤 괜찮은 부분 1분 짤랐어요~ 1절 2번째 마디부터 후렴구까지 입니당

떨리네요😚 평소 댄스곡을 특히 트와이스 노래를 워낙 좋아해서 자주 부르는데 이건 신곡이라 첨 부른거니 조금 엉성해도 감안해주세요!!

마린 노래방🐣🎶 | 01:00 마린 노래방🐣🎶 마린 노래방🐣🎶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D
    마시애린 2019.05.02 00:13

    해골물냠냠 평소엔 국적 상관없이 좋아하가 일본인인거 티내면 무조건 마녀사냥 하는것같아...ㅠ언니도 잘자💕

    답글
    |
    입력
  • 다신D
    보라솔빛 2019.05.02 00:12

    마시애린 사실 전 일왕은 계속 우리나라한테 사과해야한다고 말하고, 개념 있는 분이었는데.. 너무 공격적인 물타기였어😥
    암튼 이제 자야할 시간이다! ㅋㅋ 벌써 12시가 넘었다니... 애린이 굿밤😆💕

    답글
    |
    입력
  • 다신D
    마시애린 2019.05.02 00:01

    해골물냠냠 보긴했는데...그렇게 잘못한건가 싶더라고..나도 구별 엄청못했어 관심이없으면 얼굴 잘 못외워서 ㅋㅋㅋ

    답글
    |
    입력
  • 다신D
    보라솔빛 2019.05.01 23:49

    마시애린 셋 다 일본인 멤버들이넹?ㅋㅋㅋ 처음 트둥이 데뷔때 미나랑 나연이랑 구별못했던 게 갑자기 생각난다.. (아련)
    근데 사실 9명 전부 다 예쁘고 좋은 거 인정... 👍❤️
    그래서 이번에 일왕 즉위식 관련해서 논란 생겨서 안타까워. ㅠㅠ

    답글
    |
    입력
  • 다신D
    마시애린 2019.05.01 23:45

    해골물냠냠 나는 사나 미나 모모...다 이쁘고 좋지만ㅎㅎ

    답글
    |
    입력
  • 다신D
    보라솔빛 2019.05.01 23:06

    마시애린 애린이는 트둥이 팬이구나! 나는 트둥이들 중에선 지효가 젤 좋아... ❤️

    답글
    |
    입력
  • 다신D
    마시애린 2019.05.01 22:46

    해골물냠냠 난 팬된 이후로는 걍 다좋아 ㅋㅋㅋㅋ

    답글
    |
    입력
  • 다신D
    마시애린 2019.05.01 22:46

    미니스퀏 ㅋㅋㅋ조금 다를지도요?이 노래 은근 높더라구요ㅎㅎ뒤로갈수록 힘든 ㅠ

    답글
    |
    입력
  • 다신D
    마시애린 2019.05.01 22:45

    하블리* 괜찮나?ㅎㅎㅎ다행이야

    답글
    |
    입력
  • 다신D
    마시애린 2019.05.01 22:45

    줌바둘리짱 접수요!!또 아이유네ㅎㅎ

    답글
    |
    입력
이전글

저녁식사대용으로 구매했어요~먹어보고

2019.05.01 조회수 : 7
다음글

30일 플랭크 15일차 성공!

2019.05.01 조회수 : 7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