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비포&애프터

106일차 2차점검 90kg->77kg->69kg(-21kg)

다신등급

xg124

1
  • 2019.05.15 22:29
  • 1,301
  • 9


안녕하세요 1차 중간점검 후!! 드디어 앞자리가 한번 더 바뀌어서 비포에프터 작성해보려고해요! 사실69kg가 된지는 2주됐나...?ㅋㅋㅋㅋ 또 정체기가 왔어용ㅋ.. 하도 자주 멈추다보니까 이제 좌절도 안되고 그냥 아이고 또시작이구나~~ 하고 씁쓸하고만 요렇게 끝나게 되네용 꼭 5kg정도씩 감량되면 1주~2주이상은 멈추더라고요 ㅋㅋ 일단 106일 동안의 인바디 변화!!

1월 30일 시작~ 90 kg
106일차 2차점검 90kg->77kg->69kg(-21kg)
3월1일 한달후 81kg
106일차 2차점검 90kg->77kg->69kg(-21kg)
4월12일 75kg
106일차 2차점검 90kg->77kg->69kg(-21kg) 5월 15일 현재 69kg
106일차 2차점검 90kg->77kg->69kg(-21kg)
사실은 오늘 인바디 측정이유는 한달동안 운동 주3회가고 유산소만 하고오고 식단도 좀풀어지고 정신좀 차려야겠다 싶었어요. 운동가기가 힘들어지는게 느껴지더라고요. 가서도 자꾸 합리화해서 운동량 적게하려고 하고 ..ㅋㅋ 독하게 결심해놓고 의지가 흐트러지는거같아 대충한 한달동안 인바디보고 충격받아서 다시 열심히하자 했는데.. 근육량이..훨씬 덜 감소하고.. 체지방은 더 감량이 ..??? 가만생각해보니 근육같은경우엔 근력운동후 쉬어주는게 중요하다고 하던데 힘들어서 1일하고 1일이나2일 건너뛰고 운동했던게.. 근육량이 더 감소되지않게 막아준 듯한 느낌?? 요게 맞는 것 같아요 ㅋㅋ 그 전엔 매일매일 워밍업런닝 20분-근력30-40분-런닝40분 했는데 최근한달엔 워밍업런닝 20분-근력30-40분-런닝40분 하고 다음날이나 다다음날쉬고 운동가선 유산소만하고 요랬거등요.. 운동량.강도는 변화가 없는데 말이죠 ㅋㅋ 식단도 뭐..좀 흐트러지긴했지만 크게 변화가 있던건 아니었구용.. 이게 어쩌면 저한테 맞는 운동방식인가 싶어요 ㅎ 한달 더 이렇게 해보고 근육량 감소폭과 체지방 감소폭이 비슷하다면 계속 이렇게 할까해요. 빡세게 매일 가지 않아도 비슷한 감량 효과니까요!! 쉴땐 쉬면서 하고싶다는..ㅠㅠ
그리고.. 사실 눈바디는 별차이없지만.. 가지고와봤어요.. 사진이 정신 사나워서 죄송합니다 ㅜㅠㅜ
106일차 2차점검 90kg->77kg->69kg(-21kg)

눈바디상 처음과 두번째 사진은 큰 변화가 느껴지는 것 같은데 ㅋㅋ 사실 69에선 잘 모르겠어용 배는 항상 나온기분에 앉으면 윗배가 나와서 불편하고ㅠㅠ 빠지는 느낌도 없고..차이도없고.. 그래서 우울한 와중에 3년전?에 입던 티 입어보니까 맞더라구요 ㅎㅎ 77kg일땐 조였는데 69인 지금은 헐렁하게 입어요 그거보고 빠지긴하나보다.. 티는안나도 ..? 하고 위안 얻었어요 먹고싶은것도 많고 퇴근하면 다른 취미생활도 하고싶고 운동하고 집오면 10시.. 조금씩 지치기 시작하지만 그래도 목표인 55kg까지 꾸준히.. 중간에 좀 틀어져도 꾸준히 한번 해보고 싶어요. 이제 14kg 남았어요.. 시작할땐 35kg 언제빼나 했는데 절반 이상 왔어요 벌써!! 갈길이 한참이긴 하지만 그래도 막막했던 그때에 비하면 정말 ...ㅎㅎ 비포에프터 다른분들 후기 보면서 정말 많은 위안.희망 받고 있어요 !!! 나도 할수있다!! 나도 저렇게 날씬해질수있다!! 계속 계속 힘을 받고 있어요. 다이어트 정말 힘들고 고되지만 이글 보시는분들과 계속 도전하시는분들 노력한만큼 좋은 결과 있을거에요!!! 다신 살찌지말자!! 화이팅!!! 이제 앞자리가 한번 더 바뀌면 3차 중간점검 하러 와야겠어요.. 그리고 그 다음은.. 목표달성이겠쥬..ㅎㅎ..아마도..?ㅎㅎ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D
    xg124 2019.06.04 15:10

    닉초퍼 감사합니다!1 정체기가 너무 자주와서 속상할때가 많지만 다른분들도 열심히 하시며 감량하시는것 보고 의지를 다지고 있어요!!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

    답글
    |
    입력
  • 다신D
    xg124 2019.06.04 15:08

    뽀사버리 힘내세요!!! 시작하셔서 하시다보면 왜 지금 시작했지 싶으실거에요!!!

    답글
    |
    입력
  • 다신D
    뽀사버리 2019.06.03 18:08

    와 저랑 스펙 거의 같은데 저는 오늘부터 시작입니다. 부럽네요ㅠ

    답글
    |
    입력
  • 다신D
    병힘 2019.05.27 07:16

    와 대단해요!!

    답글
    |
    입력
  • 다신D
    rele 2019.05.24 08:31

    멋져요!

    답글
    |
    입력
  • 다신D
    안녕2010 2019.05.23 11:13

    건강을 위해서 파이팅합시다

    답글
    |
    입력
  • 다신D
    살찐방구(온이맘) 2019.05.16 13:45

    👍👍👍👍👍👍

    답글
    |
    입력
  • 다신D
    510호뀨 2019.05.16 12:32

    어깨선이 예뻐지고 있어요!힘내세요

    답글
    |
    입력
  • 다신D
    닉초퍼 2019.05.16 08:13

    와 진짜 대단하세요 의지력이! 응원해요진짜 ! 지금까지 해오신 정도라면 59도 금방 만나겠어요 목표인 55는물론이구요 화이팅하세요! 멋져요진짜

    답글
    |
    입력
이전글

3일차 진행

2019.05.15 조회수 : 7
다음글

30일 하루 2L 물마시기 1일차 성공!

2019.05.15 조회수 : 12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