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정석다이어터

7.11일식단및운동(수정)

다신등급

짱구쥬아

  • 2019.07.11 20:57
  • 43
  • 29

어제하루쉬고 컴백했습니당
쉴려한건아니구 몸이좀 안좋아서 누워있다가
골아떨어져버린ㅋㅋ밀린건 패스하겠습니다
요즘 운동량적은것같아 늘렸어요
체중이 ..참 올라갔다내려갔다하는게 심장이덜컥 내려앉는기분
0.1키로라도 빠져있음 날아갈듯 좋다가도
0.1키로라도 쪄있음 하루종일우울해요
욕심부리지말자 생각해도 맘처럼 그게잘 안되네요ㅠㅠ
내일은 좀더 칼로리분배잘해서 1400채우도록하겠습니당😀

(저녁먹으면서 올린건데 너무적은것같다는분들계셔서 두유에
삶은계란2개더섭취하고있어요~)

7.11일식단및운동(수정)

7.11일식단및운동(수정)

7.11일식단및운동(수정)

7.11일식단및운동(수정)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D
    인생샷찍자 2019.07.12 11:22

    건강식 해먹으셨네요~^^ 아보카도... 저도 도전해볼까봐요~😁

    답글
    |
    입력
  • 다신D
    프리스탈 2019.07.12 09:46

    그러게요~. 섭취량이 좀 적어보이긴 하네요~.^^*
    아보카도 저두 먹어야하는데 살아있을지~.ㅋ

    답글
    |
    입력
  • 다신D
    짱구쥬아 2019.07.11 23:59

    슈가^^ 넵 그래야죠 최대한마음편히..ㅎㅎ 화팅해야죠! 감사합니다ㅎ😊

    답글
    |
    입력
  • 다신D
    슈가^^ 2019.07.11 23:57

    체중계 숫자놀음에 저도 아직 자유롭지 못하는걸요... 그래도 스트레스가 젤로 나쁘니 맘편히 가지시려고 노력해보세용^^

    답글
    |
    입력
  • 다신D
    짱구쥬아 2019.07.11 23:36

    궁디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제가 양은그리많은편이아닌데 야식을자주먹고술을먹는걸조아하거든요ㅎㅎ
    그래서 디룩디룩쪘죠 그래도1400정도는먹어주는게 좋을것같아요 아침을좀더먹어야ㅎㅎ할듯

    답글
    |
    입력
  • 다신D
    궁디실화냐 2019.07.11 23:09

    짱구쥬아 그럼 그냥 적당히 먹어도 될 꺼 같은데;; 음 잘 모르겠네오. 나 또 적게 먹으랐다고 혼날 듯.

    답글
    |
    입력
  • 다신D
    짱구쥬아 2019.07.11 22:57

    ssoma 넵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 다신D
    짱구쥬아 2019.07.11 22:57

    궁디실화냐 솔직히그렇게배고프진않아요...

    답글
    |
    입력
  • 다신D
    ssoma 2019.07.11 22:35

    수고하셨어요^^

    답글
    |
    입력
  • 다신D
    궁디실화냐 2019.07.11 22:29

    전 아무 의도 없이 그냥 여쭤 보는 거임

    답글
    |
    입력
이전글

30일 하루 2L 물마시기 37일차 성공!

2019.07.11 조회수 : 7
다음글

30일 하루 2L 물마시기 4일차 성공!

2019.07.11 조회수 : 10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