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관리자에게

만보계 문의

다신등급

우우ㅠㅠ

  • 2019.07.12 13:01
  • 22
  • 1

만보계 문의

계속 이렇게만 뜨고
관리자 분께서 올려주신 설정 방법 다 해보고 어플 지웠다가 다시 깔아도 봤지만 해결이 안 되네요
어플 자체에서의 문제인 거 같습니다...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D
    다신 관리자 2019.07.12 15:56

    안녕하세요.
    다신 관리자 입니다.

    만보계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증상에 따라 아래 3가지 방법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문의주신 계정으로 기존에 문의 이력을 확인 할 수 없어 몇가지 안내를 해드렸는지 확인할 수 없는데요, 3가지 모두 설정 후에도 증상이 해결되지 않는 다면 현재는 원인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ㅜㅜ

    앱 권한 설정
    휴대폰 설정→ 애플리케이션→ 다이어트신→ 앱 권한→ 저장공간 ON 설정

    만보계 설정
    다이어트신→ 메뉴→ 설정→ 만보계 ON 설정

    휴대폰 배터리 설정 변경
    휴대폰 설정> 디바이스 케어> 배터리> 다이어트신> 절전 상태로 전환 해제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이전글

30일 복근 만들기 3일차 성공!

2019.07.12 조회수 : 5
다음글

칼로리등록 해주세요~

2019.07.12 조회수 : 17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