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정석다이어터

체지방체중계구매했습니다(과거사진있음)

다신등급

짱구쥬아

  • 2019.07.14 17:44
  • 95
  • 26

현재상태이구요
다이어트 해서 뺐는데도 이정도라니!
그전엔얼마나 ..체지방이 더많았던건지 충격ㅋㅋ
그래도 지금제자신이 어떤지알았으니
건강을되찾기위해서라도 다이어트는 포기하지못하겠네요👍
정확한 눈바디를위해 탱크탑구매하였습니다
래깅스입고찍은 현재 핏 상태구요
옆라인사진도 찍었는데 그사진은
다음달에 변화된사진과함께 다시올리겠습니당^-^
확실한비교가! 될수있도록이요ㅎㅎ
많이덥네요 다들 충분한 수분섭취 하시면서운동하세요~

이글은 잠시후펑 하도록하겠슴니다🤣🤣

대표사진은 저가살찌기전입니다
최고의자극사진은 자신인것같네요

체지방체중계구매했습니다(과거사진있음)

체지방체중계구매했습니다(과거사진있음)

체지방체중계구매했습니다(과거사진있음)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D
    *린주* 2019.07.15 08:56

    맨위의 사진은 언제쩍 사진인거야?

    답글
    |
    입력
  • 다신D
    *린주* 2019.07.15 07:55

    살찔때는... 브레이크 없이 가속도가 붙는건 한순간인듯...
    근육이 많음 살 안찔것 같아도 다 찜.
    사람들 글 내용만 봐도 많이 먹음 쪄~
    그러니, 요요없이 하려면 관리가 필요해...

    답글
    |
    입력
  • 다신D
    궁디실화냐 2019.07.14 23:52

    와 진짜 예뻤네. 화이팅

    답글
    |
    입력
  • 다신D
    슈가^^ 2019.07.14 23:49

    와아~~ 넘넘 이쁜 각선미예요~♡♡
    곧 돌아가실 수 있을거예요.
    함께 화이팅해요!!

    답글
    |
    입력
  • 다신D
    짱구쥬아 2019.07.14 20:16

    쩡냥아 몸매라고할정도까지는아닌데..
    칭찬북흐럽네요ㅎㅎ 감사합니당😊
    같이건강한다이어트화팅 합시다!

    답글
    |
    입력
  • 다신D
    TANAO 2019.07.14 20:13

    짱구쥬아 아 그러셨구나 ㅠㅠ 죄송합니다🙇‍♀️
    역시 최고의 운동 중 하나가 걷기 운동인 것 같아요. 여름이라 당분간은 못 걸어다니겠지만 빨리 날씨가 풀려서 걸어다니고 싶어요 ㅎㅎ

    답글
    |
    입력
  • 다신D
    쩡냥아 2019.07.14 20:11

    와 짱구님은 다른 자극사진 볼 필요 1도없어요
    대박 몸매 엄청나셨어요...우와,.

    답글
    |
    입력
  • 다신D
    짱구쥬아 2019.07.14 20:06

    TANAO ㅠㅠ 맨마지막사진은 과거의저고
    현재는 비만인상태에요..
    그때로돌아가기위해 다이어트중인거구요!😀
    저때 저렇게다리가 알없었던이유는
    엄청걸어다녔었어요
    갓 20살이라 웬만한 거리는다걸었어요
    버스로10정류장도 다걸어다닌것같아요~^^

    답글
    |
    입력
  • 다신D
    TANAO 2019.07.14 20:03

    눈바디 대박이네요! 정말 열심히 하신게 느껴지는 사진이에요👍👍
    혹시 다리 운동 어떻게 하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알도 없고 넘 다리 라인이 이뻐서요..

    답글
    |
    입력
  • 다신D
    짱구쥬아 2019.07.14 20:00

    10킬로꼭뺄거야 아니에요ㅠㅠ 저건옛날사진이고 현재는 비만이니 저모습으로갈때까지 힘내야죠! 보라솔빛 나도저게 20살때인거가타ㅋㅋ그때부터술을 많이먹고안주먹고그러다보니 디룩디룩 된듯ㅎㅎ
    화팅👍👍

    답글
    |
    입력
이전글

맛나고 건강한 어묵바~감사드려요~^^

2019.07.14 조회수 : 1
다음글

7월14일 다이어트 일기~수정

2019.07.14 조회수 : 49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