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랭크 1차 도전 후기
윗쪽이 운동후.. 아래사진이 플랭크 전
플랭크 운동 효과 실감해 보고 싶어, 평상시 하루 한시간 하던 근력 운동, 유산소 끊고, 밥, 고기, 술 평상시 보다 더 먹었기에 하체 쪽으로 지방은 붙었습니다.
운동보다 식이가 중요한데, 도전 기간 동안 음식을 아주 잘 먹었지요. 특히 도전기간이 어마한 더위였기에, 더운 여름 기운 빠지면 안된다고, 치맥도 자주 할 정도로 식이 조절 하나도 않했습니다.
또한 덥다는 핑계로 헬스장 근력운동도 안하고 플랭크 30일만 했는데도, 사진으로 찍어보니, 복근이 표가 나긴 하네요.
다만 잘 먹고 다른 운동 안했더니 평상시 살이 잘 붙는 내전근쪽 지방이 붙었네요.
그래서 플랭크2 차 도전과 다리 도전을 시작해볼까 합니다. 플랭크 효과 생각이상으로 크네요.
식이 하나도 안해서 별 표 안날줄 알았는데, 사진상 표가 나니 계속 도전 할 생각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와ㅡㅡ 복근~~* 플랭크 다시 해봐야겠어요
부러워요..ㅠ
56kg!!! 한번에 3분 30초 가능하고
그 이상은 2회 내지 3회 끊어서 했습니다.
3개월빡 네.. 위에 사진이 애프터 입니다.
플랭크 도전하면서 정말 양껏 무지하게 먹고 평상시 운동량의 십분의 일도 하지 않았기에 살이 좀 붙었지만, 다시 유산소 운동과 식이 조금만 하면 빠질것 같네요. 헬스장에서 근력운동해도 근육잘 안 붙는 편인데, 플랭크 효과는 기대 이상이네요.
위에가 전 사진인가요?? 살은 밑에 있는 사진이 훨씬 적으신데 복근은 두 사진 모두 멋지지만 위에 사진이 조금 더 진해보여서요ㅠ
몇분씩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