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동안 생리기간이라 막 먹어버렸어요
처음 몇주동안은 3키로씩 빠지더니
그 후로는 운동해도 몸무게도 그대로더라구요
눈바디 했는데도 별 차이 안나고
그러다가 어제 생리 터졌는데 그냥 치팅데이랍시고
치킨 떡볶이 과자 다 먹었는데
오늘 집 와서 너무 우울하고 단게 땡겨서
초콜렛 엄청 먹다가 방금 치킨 먹었어요
먹고 나서도 망했다 싶어서 우울하네요
어떡하죠 ㅠㅠ 왜 운동해도 살은 안빠지는걸까요
진짜 살이 하나도 안빠져서 이렇게 운동해도 안빠질꺼
걍 먹자 싶어서 먹게 돼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괜찮아요 다시 하면 되요 그렇게 해서 지금까지 뺀 살이 다시 찌고 예전의 몸으로 돌아간게 아니잖아요?
저도 진짜 힘들 땐 먹었어요 그리고 후회가 조금 되기도 하지만 바로 운동을 했어요 내가 만족할 때 까지 2시간 3시간 그냥 했어요 몸에 긴장을 놓치지 않으면 되요 저도 생리전엔 1-2주씩 그대로이기도 하고 그랬어요 근데 끝나니까 바로 쑥 빠지더라구요
그리고 또 하나의 팁은 생리 기간에 하체 운동을 하면 살이 더 잘빠져요! 끝나고가 아니라 기간에두요!
첫쨋날엔 그냥 하고싶은 만큼만 안하고싶으면 안해도 되고 넘기고 둘쨋날부터는 몸이 괜찮으시면 할 수 있는만큼! 해요 몸에 무리 안가도록 그러면 신기하게 끝나고 나서 2키로정도? 빠져있더라구요 묵은 살 빠지는 느낌?
너무 걱정하지 말아요 아직 시간은 많아요
저도 계속 도와드릴게요!
늘처음처럼 다짐가지고하세요
맞아요 다이어트는 정말 힘들어요. 하지만 이걸 길게 보셔야되요. 몸이 확확 안줄어들어서 포기하시면 그냥 거기서 끝이에요. 몸무게를 너무 자주재거나 눈바디를 한달에 한번이상하시면 잘되가는지 알기가 힘들어요. 늘 화이팅 하세요!!
소원94 전 정말 나름 열심히 했거든요 운동도 땀 나게 매일 하고 식단도 저울 재가며 샐러드 등등 밥도 안먹으려고 노력했고 군것질 입에도 안대고 정말 열심히 했어요 근데 다른사람들은 먹고싶은거 다 먹어도 살 안찌는데 전 식단조절에 운동까지 해도 살이 0.몇키로도 안빠지더라구요 생리 전부터 그냥 너무 우울했어요 이렇게 까지 해서라도 살 빼야되나 싶어요 그래봤자 안빠지는데
이미 업질러진 물을 막 주워담을려고 하지말아요. 너무 먹은날엔 너무 후회하고 그것에 집착하시면 우울해지고 스트레스로 더 많이 먹을수있어요. 그냥 앞만보고 달리세요. 생리끝나고 잘빠질거에요. 화이팅!!
맛있겠다~~
AOA 혜정 핑계인건 저도 알아요 ㅋㅋ
핑계일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