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내주신 데이터 분석결과 만보계 데이터에 의한 문제로 보입니다.
iPhone은 건강앱에서 만보계 데이터를 가져오고 있는데요, 11월 만보계 데이터중 값이 잘못되어 있습니다.
우선은 설정> 기록 초기화> 만보계 초기화를 하신 후 다시 월별 상세리포트를 확인해 주세요.
그리고 꺼짐 증상이 없으시면, 다시 설정에 들어가셔서 만보계를 ON해주세요.
만보계 데이터는 건강앱에 저장된 데이터를 불러와 초기화해도 건강앱에서 다시 불러올수 있습니다.
만보계 데이터가 다시 불러와진 상태에서 월별 상세리포트를 확인해주세요.
만일 또 꺼짐 증상이 발생하신다면 건강앱에 들어가 걸음 그래프를 선택하시면 일자별 걸음수치를 보여줍니다.
11월 걸음 수치를 다시한번 캡쳐하여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문의주신 단말기에서 테스트를 하였으나 특별한 이상을 확인할 수 없어 증상과 관련하여 몇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메뉴> 월별 상세 리포트를 눌렀을 때도 증상이 발생 하시나요?
2. 로그아웃한 상태에서 월별 상세 리포트를 눌렀을 때도 증상이 발생하는가요?
3. 달력을 10월이나 12월로 이동해서 월별 상세리포트를 눌렀을 때도 증상이 발생 하시나요?
확인부탁드리며, 문의주신 종료 증상은 다이어리에 입력된 데이터를 불러오는 과정에서 예외적인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높아 데이터 확인이 추가적으로 필요합니다. 다이어리 데이터는 설정에서 구글드라이브로 백업하여 PC로 다운받아 운영자 이메일(dietsin.999@gmail.com)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용중 불편사항 있으시면, 앞으로도 게시판에 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이제 잘되네요. 빠른 피드백 감사합니당~~^^
이용방법 참고사항으로 로그아웃 기능은 내정보> 편집하기를 누르시면 우측 상단에 로그아웃 버튼을 통해 로그아웃이 가능합니다.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보내주신 데이터 분석결과 만보계 데이터에 의한 문제로 보입니다.
iPhone은 건강앱에서 만보계 데이터를 가져오고 있는데요, 11월 만보계 데이터중 값이 잘못되어 있습니다.
우선은 설정> 기록 초기화> 만보계 초기화를 하신 후 다시 월별 상세리포트를 확인해 주세요.
그리고 꺼짐 증상이 없으시면, 다시 설정에 들어가셔서 만보계를 ON해주세요.
만보계 데이터는 건강앱에 저장된 데이터를 불러와 초기화해도 건강앱에서 다시 불러올수 있습니다.
만보계 데이터가 다시 불러와진 상태에서 월별 상세리포트를 확인해주세요.
만일 또 꺼짐 증상이 발생하신다면 건강앱에 들어가 걸음 그래프를 선택하시면 일자별 걸음수치를 보여줍니다.
11월 걸음 수치를 다시한번 캡쳐하여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다신 관리자 1번도 강제종료됩니다. 2번은 로그아웃을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확인 못했구요. 3번은 10월이나 12월오 이동했을때는 괜찮으나 11월에서 월별 상세리포트 누르면 겅제종료됩니다.
안녕하세요.
문의주신 단말기에서 테스트를 하였으나 특별한 이상을 확인할 수 없어 증상과 관련하여 몇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메뉴> 월별 상세 리포트를 눌렀을 때도 증상이 발생 하시나요?
2. 로그아웃한 상태에서 월별 상세 리포트를 눌렀을 때도 증상이 발생하는가요?
3. 달력을 10월이나 12월로 이동해서 월별 상세리포트를 눌렀을 때도 증상이 발생 하시나요?
확인부탁드리며, 문의주신 종료 증상은 다이어리에 입력된 데이터를 불러오는 과정에서 예외적인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높아 데이터 확인이 추가적으로 필요합니다. 다이어리 데이터는 설정에서 구글드라이브로 백업하여 PC로 다운받아 운영자 이메일(dietsin.999@gmail.com)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