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수있어요~~!!63→52 약3개월...
이 사진찍을때...63키로정도 나간것같아요...
술을 워낙 좋아해서... 매일 친구들만나서 맥주한캔이라도 마시고.. 아니라도 야식먹는 재미에 빠져서...
아이 임신했을때... 둘째낳고 75키로로 1년살았어요...
먹는대로 찌는 체질은 아닌듯하나... 워낙 유전적으로 복부비만인 집인듯해요..
저희아이들도 말랐는데도.. 허릿살이 조금씩있거든요...
다신어플깔고... 비포 애프터보면서.. 언젠간 나도여기 글쓰는사람이 되어야지...했는데... 오늘...드됴 쓰네요
^^
감격이예요~~~
유산소.근력운동... 병행해서 열심히 운동하고요...
워낙 군것질좋아해서... 또르르......
먹고싶을때 먹으려고 다신샵에서 단백질과자나 과일말린거 두유...주문해서 항상 차에 가지고다녔어요...
그럼서... 바나나.고구마.견과류.토마토같은것도 항상 조금씹 가지고다녔어요..
혹시 배고프거나.포텐터지기전에.. 클린한것들로 입막음해줄 준비했어요...
그리고... 다이어트일기는 블로그에 매일기록했어요.. 그래야 자극도되고.. 내가 한 운동양파악... 또... 먹은음식양을 보고 반성하고 다시 맘잡을수있으니까요..
그리고 여기어플에 다이어리에 내가 하루섭취한 칼로리를 적어서 하루 나의섭취양을 확인했어요..
아직 다이어트중이지만... 유지어터가 되고싶어요..
인바디도 쟀는데.. 체지방만 많이빠지고.. 근육손실은 적어요... ㅋㅋ
하루4~5끼. 건강하게 먹었어요...
다이어트는... 강한의지..부리런함...성실이 필요한것같아요...
저도했으니... 다른분들도 하실수있어요..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와
진심 부럽습니당.ㅜㅜ
감사해요~~ 다이어트는 무엇보다 꾸준.성실인듯해요~~^^
캬 대단하세요 용기얻고가요
ㅠㅠ 자세한 댓글 넘넘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꾸준한 관리하실 수 있길 응원할게용 ㅎㅎ!!!!
헐 정말 멋져요!!!!!
대에박!! 마지막 사진 짱이예요!!
탄수화물은.. 고구마.현미.단호박.통밀빵중 골라먹었고요.. 단백질은 소고기안심.닭가슴살.오징어중에 골라먹고요.. 방토.참외.사과.야채류많이먹고요.. 여튼.. 거의1500~2000칼로리 맞춰먹었어요.. 기초대사량에 맞게.. 그리고 유산소하루 2~3시간.. 근력도 1~2시간.. 꾸준히하고요.. 주말은 등산..산책.. 요런걸로.. 물론.. 휴식도했어요.. 치팅도.. 되도록 회.조개류.. 해산물쪽으로하고.. 튀김류과자.. 요런건 거의 안먹었어요.. 먹더라도1개씩??
견과류도 꼬박먹고요..
체지방 비율에 감탄해서 비포애프터에는 첨으로 댓글 남겨봅니다 진짜 대단하세요 ㅜㅜ 혹시 하루에 몇칼로리 맞춰드셨고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율 대충이라도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ㅜㅜ?
ㅇㅎㅎ 화이팅이세요~~
꾸준함이 답인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