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다신 10기] 집중체중 감량반

늘어만 가는 옷 사이즈, 예전에 사둔 옷이라도 다시 입을 수 있음 좋겠..

다신등급

아이린0369

  • 2018.02.12 10:58
  • 199
  • 1

현재 유학 중인 유학생이에요.

약 6년 동안의 해외 생활을 하면서, 그나마 66이던 사이즈가 이젠 77도 들어가지 않아요. 여기 기준으론 사이즈8-10이 사이즈14로 늘었어요. 뭘 입어도 옷태가 안나고, 모든 옷들이 고무줄이나 스판끼 있는 것으로 바뀌게 되고... 유학 시작할 때 들고온 옷들은 당연히 먼지만 쌓이고 있어요.

이것만이 아니라 건강도 안 좋아지는게 느껴지니 걱정이 되요. 피로감도 훨씬 빨리 쌓이고, 조금만 오래 걸으면 무릎이 아파요. 생리주기는 계속 불규칙해지더니 작년에는 약을 먹지 않으면 6개월 이상 안하더라구요. 정확히는 6개월까지 기다려보다가 더 있으면 뭔가 더 문제가 될 것 같아서 생리약을 먹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웃픈 얘기지만.. 같이 공부하는 다른 나라 친구들이 저를 한국인으로 안봐요.. 다른 한국인들은 잘 맞추는 애들도.. 제가 제 입으로 한국인이라고 하기 전에는 중국인이나 다른 나라 사람인 줄 알아요. 한류의 힘인지 다들 한국인은 날씬하고 예쁘고 옷도 잘입고 화장도 잘하는 사람들인데.. 전 하나도 해당이 안되거든요.

집 근처 헬스장을 가기엔 차 타고 가야 될 정도로 멀기도 하고 비싸요. 집에서는 최소한도로, 학비에 대해서만 지원을 받는 중이거든요. 홈트를 시도해보았지만 저한테 맞는 운동인지도, 맞게 하고 있는지도 잘 모르겠고, 의지력의 문제인지 번번히 오래가지 못하네요. 그리고 모든 다이어터 분들과 트레이너 분들이 언제나 강조하는 식단은 더 모르겠어요. 공부랑 일을 병행해야 해서 연예인 식단처럼 극단적인 식단을 따라했다간 살이 빠지는 게 아니라 몸이 상할 것 같은 느낌이구요.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적어도 건강체중으로라도 돌아가고 싶어요. 인생에 한번쯤은 예뻐졌다, 살빠졌다 소리 들어보고 싶어요. 꼭 도움을 받고 싶어요!

늘어만 가는 옷 사이즈, 예전에 사둔 옷이라도 다시 입을 수 있음 좋겠어요

늘어만 가는 옷 사이즈, 예전에 사둔 옷이라도 다시 입을 수 있음 좋겠어요

늘어만 가는 옷 사이즈, 예전에 사둔 옷이라도 다시 입을 수 있음 좋겠어요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이전글

30일 체지방 줄이기 6일차 성공!

2018.02.12 조회수 : 96
다음글

식사시각이 다이어트에 큰영향을 줄까요??

2018.02.12 조회수 : 146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