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차 (운동 쉽니다)

아침 :통밀빵 1개반,아보카도1과,두유1팩
점심 :(사진 ×),가슴이콩닭소시지3개,두유1팩,통밀빵 1개반

저녁 :밥이곤약,닭가슴살스테이크,김치,부대찌개조금
간식 :꿀꽈배기 1/2봉
※※주말이고,비도오고,몸이 천근만근이네요..
운동은 쉬렵니다..내일까지 쭈욱~~ 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