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아보카도 비빔밥과 유부초밥 4개 먹었습니다!
너무많이 먹어서 배부르네요ㅜ
어제부터 계속 생각나기에 먹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그래도 저녁에 많이 먹는건 줄이기가힘드네요ㅜ
탄수화물도 드셔야 기운이 나죠ㅎㅎ 잘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