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관리자에게

이거 해결방법이뭔가요ㅠ 자꾸 초기화되요

다신등급

율율마미

  • 2018.04.25 23:04
  • 72
  • 1

게시판글 검색해보니까 저랑 같은 폰쓰시는분들이 저처럼 초기화되는거같은데..
저도 폰을 s9+로바꾸고나서 한번 자동으로 기록들이 사라졌었어요
그래서 다시 기록하고 내가 주로 먹는 음식들 칼로리 일일이 다시 쓰고..
근데 오늘 또 자동으로 초기화되서 백지가됐어요ㅡㅡ
핸드폰 자체에서 지멋대로 초기화시키는걸까요? 방지하는법없나요?ㅠ
짜증나서 다른 어플찾아봐도 다신만한 다이어트 어플이멊네요ㅠ
오래 사용해서 다신이 익숙하기도하구요~~
쥬스한잔마시고 칼로리저장하고 백업하고
사과하나먹고 칼로리적어서 백업하고 그래야되나요???ㅠ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18.04.26 09:04

    안녕하세요. 다신 관리자입니다.
    문의주신 휴대폰 단말 갤럭시S9 플러스 단말 출시와 함께 해당 단말기에서 다이어트신 앱 테스트가 이루어 졌으며, 문의주신 다이어리 정보 삭제 증상은 없었습니다.

    다이어리 정보는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는데요, 다이어리 초기화는 다신앱 설정에서 기록초기화를 하거나 휴대폰에 저장된 다이어리 DB를 삭제하는 경우 초기화가 가능합니다.

    직접 초기화 하지 않은 경우에는 휴대폰에 설치된 앱 또는 기타 휴대폰 환경에 의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나 휴대폰마다 설치된 앱이나 환경이 모두 달라 원인 확인이 어렵습니다.
    우선 휴대폰 설정> 애플리케이션> 다이어트신> 권한에 들어가 "저장공간" 권한이 허용으로 되어있는지 체크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 있으시면 다신 앱 설정에 들어가 백업설정> 구글드라이브 백업하기를 실행해 구글드라이브에서 백업파일(DIET_BACKUP.zip)을 다운받아 메일로 보내주시면 백업파일을 확인해 데이터가 삭제된 것인지 또는 등록된 데이터에 오류가 발생하여 등록된 데이터가 화면에 노출되지 않는 것인지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이전글

먹고있어요!!!

2018.04.25 조회수 : 33
다음글

30일 다리라인 만들기 29일차 성공!

2018.04.25 조회수 : 31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