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도시락 중 제일 괜찮아요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라이트밀이 제일 괜찮았어요. 양은... 칼로리 때문에 역시 든든하다고 할 수 없지만 맛도 괜찮은 편이고 간편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아임웰입니다. ^^
구매 감사해요 ^^
앞으로 더욱 맛있고 다양한 제품들로 찾아뵙겠습니다~
아임웰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