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애플맛 맛있어요 ^^
파인애플2 + 오리지널1 시켰는데
파인애플은 좀 짠 파인애플주스같아서 맛있게 마셨어요.
오리지널은 냉동실에 넣고 시원하게 마시면 마실만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