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라만시가 더 맛나네요
풋사과 맛이 맛있다해서 깔라만시랑 두박스 샀는데
전 깔라만시가 더 좋네요 냉동실이 뒀다먹어서 그런가
맛있고 생각보다 양이 더 많아서 배가 많이 부르네요
ㅎㅎ 만족스럽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