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아이스크림이라니
베라에서 알바하고 있는데 다이어트 중인데도 맛있는 아이스크림이 눈앞에 있으니까 먹게되더라구요ㅜㅜ
꾹 참고 집에 더 맛있고 칼로리 낮은 아이스크림이 있으니까 참자! 라는 생각으로 대신 먹고싶어요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