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하루 2L 물마시기 30일차 성공!
드디어 30일 도전!!!
물을 잘 안먹는 체질이라 물먹는도전이 힘들었지만
30일 먹으니 해볼만 한것같네여
살빠지는건 모르겠지만
몸에 수분량이 늘었고 화장실도 잘 가는것같구여
앞으로도 쭉 이어가려합니다
모두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