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이주째 평소에 먹는양의 반의 반!!!!으로 줄였고 게다가 건강식 위주(짠것X, 고구마,바나나,계란,샐러드 등) 으로 식단을 바꿨는데 이주동안 거의1키로..?빠지고 뭐 평소보다 고구마 한개를 더 먹었다 이러면 그냥 바로 이주 전 몸무게로 돌아와요.... 운동도 아예 안하는 것도 아니에요....도와주세요ㅜㅜㅜ이러다가 예전에 먹던것처럼 먹으면 유지는 커녕 살만 계속찔것같아요ㅠㅠㅠㅠ
다이어트가 식단 줄이고 운동하는게 아니에요. 다이어트는 식단과 운동의 칼로리조화를 어떻게 이루느냐가 핵심입니다. 적게먹고 운동 많이 하면 감량이 잘 될것 같으시죠?? 감량도 잘 안되고 되더라도 골격근이 빠지니 건강하지도 않고 먹는게 없으니 회복은 더디고 그러니 일상이 힘들고.. 어쩌다 뭐 좀 먹었다 싶으면 리바운드는 커서 멘탈을 무너트리는게 적게 먹고 많이 운동하는 식의 다이어트 입니다. 식단... 식재료 상관없이 기초대사량의 120~130% 섭취해 주시고 섭취량의 25~30% 정도만 운동으로 소비해 줘 보세요. 단... 운동강도는 제대로 해주시구요. 운동강도 썰을 좀 풀어 드리면 유산소 운동은 호흡이 거칠어서 한문장을 제대로 말하지 못할 정도의 헐떡임으로 30분 이상 유지해 주셔야 체지방 분해에 유리하고.. 무산소 운동은 다음날 근육통이 올 정도로 끝까지 땡기고 밀고 버텨주세요. 한계다 싶을 때 수행하는 마지막 한번이 근육이 되는 법이니 참고 하시구요.
먹는걸 줄이는것도 중요하지만 먹는걸 줄여서 살을 빼면 나중에 내가 먹던만큼 다시 먹으면 다시 금방 쪄요.. 운동을 얼마나 하시는지 잘 모르겠어서 정확하게 말씀 드리기가 어렵네요.
다이어트가 식단 줄이고 운동하는게 아니에요. 다이어트는 식단과 운동의 칼로리조화를 어떻게 이루느냐가 핵심입니다. 적게먹고 운동 많이 하면 감량이 잘 될것 같으시죠?? 감량도 잘 안되고 되더라도 골격근이 빠지니 건강하지도 않고 먹는게 없으니 회복은 더디고 그러니 일상이 힘들고.. 어쩌다 뭐 좀 먹었다 싶으면 리바운드는 커서 멘탈을 무너트리는게 적게 먹고 많이 운동하는 식의 다이어트 입니다.
식단... 식재료 상관없이 기초대사량의 120~130% 섭취해 주시고 섭취량의 25~30% 정도만 운동으로 소비해 줘 보세요. 단... 운동강도는 제대로 해주시구요. 운동강도 썰을 좀 풀어 드리면 유산소 운동은 호흡이 거칠어서 한문장을 제대로 말하지 못할 정도의 헐떡임으로 30분 이상 유지해 주셔야 체지방 분해에 유리하고.. 무산소 운동은 다음날 근육통이 올 정도로 끝까지 땡기고 밀고 버텨주세요. 한계다 싶을 때 수행하는 마지막 한번이 근육이 되는 법이니 참고 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