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세지맛을 생각하고 샀는데 맛도 없고
소세지맛을 생각하고 샀는데
맛도 없고 짜기만 엄청 짜고
오히려 먹고 나면 짠맛때문에 음식 먹고 싶어지는듯.. 아쉬울때 먹긴하는데
생각보다 칼로리도 높은거 같고
또 사진 않을듯....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