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30일 14일째^^

통과^^

첫끼..사골곰탕에 공기밥반공기.몇가지반찬.
간식으로 바나나한개.쿠키한개^^
오늘이 11월 마지막날이네요^^
마무리 잘 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