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곤약을 안좋아하는데 반신반의
평소에 곤약을 안좋아하는데 반신반의 시켰어요 비빔은 먹어봤는데 소스가 진짜맛있어요 ㅠㅠ 근데 역시 곤약면의 한계가..더 얇으면 어땟을까하는 욕심이있네요. 감사히잘먹겠습니다. 좋은제품 개발 더많이해주세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