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다여트 한다고 애쓰는데 2주동안 1g도 안내려가네요. 식단이 문제인것 같네요. 단백질 챙기며 근력운동 하는게 답인 듯.. 제가 시식해보고 말씀드리면 안될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