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의 틈새운동 (좋은습관) 5가지
1. 까치발을 걸으며 다닌다
: 까치발을 걸으며 다니면 일단은 키가 커집니다.
키가 커지는 운동중에 줄넘기가 있는데요, 이것도 같은원리입니다. 줄넘기처럼 까치발을 걸으면서 다니면 전체적으로 (특히 다리) 슬림해지면서도 키도 조금씩 커지더군요!! (※여기서 말하는 틈새운동은 주요운동이 아닌 부가운동입니다. 밑에 것들 다 그렇습니다.)
2. 앉았을때 책을 가랑이에 꼽아서 앉거나 붙여서 앉는다.
: 식탁이나 책상에 앉았을 때 책이나 허벅지를 붙여서 앉으면 가랑이 살이 잘빠집니다. 특히 다리살이 붙으신 분들이 이거 강력추천합니다!!! 밥먹을때나 책읽을때등 의자에 앉을때 언제나 책이나 허벅지를 붙여서 앉으세요. (※ 서있는것도 괜찮습니다.)
3.계속 웃기
: 30분 동안 웃으면 10분동안 전력으로 노를 저은것과 같다고 합니다. 10분동안 전력으로 노를 지은것만큼 특히 얼굴볼살도 잘 빠집니다. 턱살도 조금씩 빠질겁니다. 또 항상 웃으면 부정적인 감정도 날라간다하니 일석이조네요ㅎㅎ (※세게, 자신이 할 수 있는 만큼 세게 웃어야 합니다. 소리내어 웃으란게 아녜요. 치아를 다드러내게 웃으면 더 좋습니다.)
4. 팔을 각세워 휘저으며 걷기.
:겨드랑이사이사이에 살들이 조금씩 있죠, 걸을때마다 파워워킹자세(팔만)를 해주면서 걸으면 팔에 있는 살들이 이쁘게 빠진다고 합니다. 슬림한팔을 원한다면 실천해봐요!!(※ 까치발로 걸으면서 하면 더 좋겠네요>_<)
5. 바로바로 활동적이게 행동하기.
: 다들 잘때 불끄기 귀찮아서 동생들 시키거나 일어나서 뭉기적거릴때, 제자리에 갔다 놔야하는데 귀찮아 안하거나 미루는 경우가 많죠? 이것을 바로바로 활동적이게 행동하면 민첩성도 좋아지고 활동성이 늘어납니다. (※너무너무 하기 귀찮으면 속으로 1,2,3 세고 활동해보세요. 효과 좋아요.. 너무너무 귀차니즘 많은사람빼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
응원해요!!!
1번 정말 공감합니다. 갑자기 키가 좀커진게 느껴져요
1.2.3지금시작합니다 ㅋ
감사합니다 !
좋은정보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잘보고 가요^^
좋은정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