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3기 식단 미션] 2일차
아침 아보카도 두부 샐러드먹고
점심 많이들 만들어먹는 두부유부초밥먹엇습니다 ㅎㅎ
첫날보다 좀 두둑히 먹은것같아서 유산소 운동 더했어요 !
![[다신13기 식단 미션] 2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5/wm_3924102_1550004015_1.jpg)
![[다신13기 식단 미션] 2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25/wm_3924102_1550004015_2.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두부 유부초밥 맛있어보여요! 한번 해먹어 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