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날 우울한😥😥














너무 우울해서 마트 한 바퀴를 돌면서 사진찍기❣
헤헤 더 있는데 여기까지만🙂🙂
비도 엄청오고 멤버도 마음에 안들구😭😭😭
할 일이 많은 날💬
배달도 신경써야하구...물건 주문도 많이 도와드려야 하구😞
수다 떨 분도 없어😭😭😭😭나 정말 우울하다!!!!!!
하이덕분에 예쁜 👗번개배송이라 주문했는데!!!!빨리와줘❣❣❣
다들 뭐해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하이영! 웅!!!오늘은 괜찮ㅇ ㅏ여😉😉어젠 퇴근할때도 너무 힘들었어ㅠㅠ택시타고 갔는데 택시기사가 너무 급 브레이크 자꾸 밟아서ㅠㅠ
멀미 엄청하구 집가는길이 길게 느껴진ㅠㅠ흐어ㅠㅠ택시싫어😥😥잉 하이도 오늘도 화이팅❣
지니진돌 그니까!!!!내가 오늘은 그래서 힘이난당💞💞어젠 진짜ㅠㅠ힘들었오😭😭
사진 덕분에..지금 배에서 꼬르륵...ㅋㅋㅋㅋ
언니 기분 좀 나아졌나모르겠네ㅜ
멤버가 별로면 하루가 다 날아간 기분이겠어..
힘내언니ㅜ 내일은 즐겁길!!
직장에 같이 수다떨 사람 없음 재미없는데... 이쁜 드레스 입은 착용샷 기대하겠어.😊
*린주* 웅 탈출이다 음하하🤗🤗🤗
쿨한볶음밥 웅 언ㄴ ㅑ❣내가 착용해서 인증샷 찍어주겠옹💕드레스는 또 간만이야ㅋㅋㅋ
해골물냠냠 그치😥😥비도오고ㅂㅏ쁘고,손도 많이 가고ㅋㅋㅋㅋ쩝💬내일만 출근하면 쉬지롱ㅋㅋ근로자의날 휴무가 잡혀서^^애기볼꺼ㅋㅋㅋ끅
마이썰 시간표를 잘못짰어ㅋㅋ아무리 생각해도..바쁜 월요일인데!!!!흐규😭😭그래도 이젠 탈출이다 으하❣❣
이잉요 대탈출? 😍
난라브 웅!!!이제퇴근이라 너무좋아❣❣정말 긴하루 였오!!!!이제 집가서 출근해야지ㅋㅋ육아출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