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자랑+나도 노래..
| 01:00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지금 다 자고 있어서 못들었지만 꼭 들어볼게요^^
저는 고양이 키워본적이 없어서..어려운동물^^
그리고 만진적도 몇번 없어요ㅋㅋ 매력있다던뎅ㅋ
ssoma ㅋㅋㅋㅋㅋ앜ㅋㅋ유기묘의 유기묘 맞네요....부모가 버렸다니 애석하다....ㅠ어릴적부터 손안타면 아무래도 겁내더라구요 사람ㅋㅋ그래도 밥잘주면 내심 좋아할거에요.. 좋은일하시네요
해골물냠냠 ㅋㅋㅋㅋㅋ일단 개가 아니라서 불러도 잘 안온다만...😂맞아 다이뻐증말
난라브 유기묘라기 보다는 유기묘가 몰래 3마리를 낳아 놓고 도망 갔는데... 그 중에 막둥이는 죽고.. 첫째는 사람 손타서 집에 아이들이랑 같이 크고 있고 둘째는 한 2주 정도 안보이더니 갑자기 다시 나타났는데... 그 뒤로 사람을 안따르네요. ㅋㅋㅋ 엄밀히 말하면 유기묘의 유기묘(?)인가?? 요 ㅋㅋ
난라브 아고ㅠㅠ 나중에 하나 불렀는데 두리가 오고 세리가 오고 그럴 수도 있으려나. 헣허🤣
괜찮아! 어쨌든 얘가 하나든 두리든 언니는 다 예뻐해줄테니까🤗🤗
줌바둘리짱 고마워 언니ㅋㅋㅋㅋ요즘 미스트롯보면서 연습한 노래있는데 담에 가져올게🙈으히히
ssoma 헛 감사합니다 쏘마님도 고양이 키우세요? 저희집도 다 유기묘인데ㅎㅎㅎ
지니진돌 감사해용ㅋㅋㅋ델꾸가실래요ㅋㅋ애기들 진짜 이쁘죠..🤩
해골물냠냠 고마워 해골아🥰저애들만 이름을 못해줬어ㅠㅠ하나두리세리네리이런 식으로 짓긴 했는데...누가 첫째고 누가 막내인지 놓쳐가지고😭
크레바스 왜 삭제해요ㅋㅋㅋ칭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