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1차 배송 온거 찍은거예요.
사진은 1차 배송 온거 찍은거예요.
2차도 제 시간에 맞게 잘 도착 했네요 :-)
오늘 시저샐러드를 먹었는데 야채가 너~무 많이 들어 있어서 소스 넣고 흔들다가 터져서 다 흘렸어요 ㅠㅡㅠ 아까움 주워먹었...;
시저샐러드는 조금 짜요 저에게
그래도 너무너무 맛있네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