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합니다!!
근래 살이 갑작스레 너무 많이 쨔 다이어트를 시작하게됬습니다ㅠ 처음 다이어트를 하다보니 멱는 것은 닭가슴살, 토마토, 파프리카 정도 밖에 없어요ㅠㅠ 그러다 보니 닭가슴살은 너무 물리고 속세의 밀가루!!특히 과자 생각이 간절합니다ㅠㅠ 그때마다 크런치킨으로 밀가루,과자 생각을 달래고 싶어요!! 후기 열심히 쓸 자신 있습니다!! 꼭 당첨되고 싶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