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식? 과식?
집에만 오면 폭식이라고 해야할까요? 폭식 과식 기준을 잘 모르겠지만.. 어찌됐든 집에 오면 옆에 누가 보는 사람이 없으니까 갑자기 허기짐이 막 밀려와서 이것저것 집어먹다보니.. 근데 그걸 먹고 한두시간 있다가 또 저녁을 먹어요 그럼 운동가기 전까지 엄청 배불러요ㅠㅜ
아침은 안먹고 10시 11시쯤 되면 배고파서 구운계란 두개 먹거나 아몬드브리즈 하나 마시고요
점심은 밥은 100그램 정도에 반찬은 먹고싶은 만큼 먹어요
물은 항상 집에 오기 전까지 2리터 꼭 다 마시구요
저녁에도 현미밥 100그램에 반찬 먹는데 꼭 저녁먹기전에 자꾸 뭘 먹어대요ㅠㅜㅠㅠ 이정도로 식탐이 없었던거같은데 먹고싶은게 자꾸 생기고 먹고나면 속만 더부룩하고.. 생리전이라서 이렇게 식탐이 심한가보다 하기엔 너무 합리화같고 그냥 제 의지가 이런거같아요 살도 1-2키로 정도 쪘고요..
이제 살 빼는건 좀 멈추고 바디쉐이핑 할 생각인데 이러다간 요요올것 같아서 걱정이에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저도 아침안먹는게습관이었고 대신간식을 주로먹었어요 근데 아침에 간단히 식사대용쉐이크나 계란두개 사과한개정도만먹어도 간식은안먹게되더라구요 그리고 저녁전 허기짐이몰려오신다면 포만감느낄수있는 바나나한개정도 먹으신다면 도움이되실수도 있어요!
저녁이나 야간 식욕은 아침, 점심을 든든하게 먹는 것으로 해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창 감량하시려고 식단 조절중이시라면 아침식사에 삶은 계란 1~2개 추가하시길 추천합니다. 아침 드시는 것이 어렵다면 점심을 좀 더 챙겨드세요.
점심 저녁 사이에 간식을 끼는건 어떠실까요? 저도 비슷한 사례라서 곤약젤리를 두개씩 천천히 꼭꼭 씹어서 먹고 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 .. 그리고 저녁에 밥먹고 운동 가서 식욕 잃어서 오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허기가 온다면 점심 밥 양을 좀 늘려보셔요. 2/3공기 정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