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 땡길때마다 먹고 있어요 소화가
야식 땡길때마다 먹고 있어요
소화가 잘 안되는 편인데도 먹고 바로 누워도 더부룩함 없이 좋더라고요
짱입니다
더 새로운 맛 많이 개발해주세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