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79일차
4월은여행의달
생각보다 먹은게 넘 없는것 같은데 간헐적 단식과 샐러드 때문에 배는 불러서 고민입니다. 칼로리 섭취가 요즘 계속 1000언저리네요. 최소 1200~300까진 맞추고 싶은데. 내일부터는 다시 유산소 운동을 하면서 식사량을 좀 늘려봐야겠어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다산댁 전 고모가 집에 두 상자 보내주셔서 먹고있어요. 진짜 밤고구마인데도 부드럽고 달더라고요ㅠㅠ 어쩜 이렇게 맛난지 고구마 칼로리가 높아도 그냥 먹고있어요ㅎㅎㅎ
밤고구마가 먹고 싶은데 맛있는 고구마가 잘 없네요ㅠ진짜 팍팍한 밤고구마가 너무 먹고 싶은데 님은 고구마 어디서 구입하시며 맛은 어떤가요?
꼬옥뺄꺼얌 감사합니다~ 꼬옥 뺄거야님도 힘내세요!
기쁨샘 맞아요. 오늘은 단백질이 평소보다 좀 적었어요. 게다가 고구마 탄수화물이 과해서 밥을 추가하긴 좀 그랬네요.
삶은계란을 2~3개 추가하면 어떨까요? 단백질로 채우면 좀더 좋을것 같아서요^^변화를 주는것은 좋은것같아요화이팅!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홧팅~!!!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산댁 전 고모가 집에 두 상자 보내주셔서 먹고있어요. 진짜 밤고구마인데도 부드럽고 달더라고요ㅠㅠ 어쩜 이렇게 맛난지 고구마 칼로리가 높아도 그냥 먹고있어요ㅎㅎㅎ
밤고구마가 먹고 싶은데 맛있는 고구마가 잘 없네요ㅠ
진짜 팍팍한 밤고구마가 너무 먹고 싶은데 님은 고구마 어디서 구입하시며 맛은 어떤가요?
꼬옥뺄꺼얌 감사합니다~ 꼬옥 뺄거야님도 힘내세요!
기쁨샘 맞아요. 오늘은 단백질이 평소보다 좀 적었어요. 게다가 고구마 탄수화물이 과해서 밥을 추가하긴 좀 그랬네요.
삶은계란을 2~3개 추가하면 어떨까요? 단백질로 채우면 좀더 좋을것 같아서요^^
변화를 주는것은 좋은것같아요
화이팅!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