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8일 식사운동


누가 놀러와서 좀 먹고 운동 못했네요 사이클로 칼로리 채우려구요~^^*
내일부터 일주일동안 신랑휴가라 좋은데 아침 만두 점심 서브웨이를 못먹을 것 같아요 살찔까봐 걱정됨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다산댁 휴가인데 남편 건강검진 땜에 하는 거라 집에 있을 것 같아요
단풍이 곱게 물든 가을에 뒤늦은 휴가라 좋으시겠어요
즐거운 휴가보내시고 다여트는 계속 화이팅해요
저녁 밥 먹으니 저녁식탐 버티기 좋네요 앞으로 저녁은 밥으로~
기쁨샘 네 신랑이랑 휴가 즐겁게 지내고 다시 다이어트 열심히 해야겠어요 홧팅~!!!
날이 조금 춥지만 늦가을 화창한 날에 휴가라서 좋겠어요^^
즐겁게 지내와서 다여트는 계속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