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0일 금 공체인증

ㅋㅋㅋ 어제 저녁 안먹었다고 1키로 줄어듬..
머 오늘 점심 약속으로 다시 찔거지만 기분은 좋음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오늘 약속에 내일은 주말 ㅜㅜ
그래도 1키로 줄어든건 왕~~부럽습니다.
우리 힘내서 앞자리를 바꾸고 새해를 맞이 해요~~^^
기억님이랑 동감이요ㅋ 저녁 단식하기ㅎ
점심에 먹는건 괜찮아요 밤에 소식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