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빵을 너무좋아하는데요 먹으면
저는 빵을 너무좋아하는데요 먹으면서도 걱정하고 먹는데 이건 먹어도 소화도잘되고 걱정도안되요 오히려 쨈까지 같이먹어요 그정도로 안심하고먹을수있어서 넘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