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몸매조각사
점점 줄어들어가는 식량들이 아숩네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5kg 감량! 다이어트 챌린지 1등 거머쥔, 그녀의 성공팁 대방출!
-아-자 닭가슴살 맛은 거의 안 나는데 맛 자체는 괜찮아요ㅎㅎ 식감은 일반 어묵처럼 쫀쫀한 건 아니고 살짝 두부처럼 부드러운데 안에 메추리알 다진 게 콕콕 박혀 있어서 꼭 오징어 같은 느낌으로 씹혀요ㅋㅋ
혹시 어묵바 맛이 어떤지 알 수 있을까용!!!
동이* 맞아요ㅠㅠ 자취하느라 냉장고도 작은데 다신샵 재품들로 꽉꽉 들어찼어요ㅋㅋㅋ 점점 자리가 나고 있으니까 또 뭘 사볼지 고민해봐야겠어요ㅎㅎ
그죠! 냉동고에 자리 없는데도 저 닭가슴살 더 쟁이고싶어요ㅠㅠㅋㅋㅋㅋ 오늘은 현미밥도 쟁이고 싶은데 자리가 없어서 참는 중입니다😢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자 닭가슴살 맛은 거의 안 나는데 맛 자체는 괜찮아요ㅎㅎ 식감은 일반 어묵처럼 쫀쫀한 건 아니고 살짝 두부처럼 부드러운데 안에 메추리알 다진 게 콕콕 박혀 있어서 꼭 오징어 같은 느낌으로 씹혀요ㅋㅋ
혹시 어묵바 맛이 어떤지 알 수 있을까용!!!
동이* 맞아요ㅠㅠ 자취하느라 냉장고도 작은데 다신샵 재품들로 꽉꽉 들어찼어요ㅋㅋㅋ 점점 자리가 나고 있으니까 또 뭘 사볼지 고민해봐야겠어요ㅎㅎ
그죠! 냉동고에 자리 없는데도 저 닭가슴살 더 쟁이고싶어요ㅠㅠㅋㅋㅋㅋ 오늘은 현미밥도 쟁이고 싶은데 자리가 없어서 참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