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2 공체 62.2kg
bluevm
그룹방 가입 후 꾸준히 증량중인 1인 입니당 ㅎㅎ 어제 홍양이 시작해서 끝나면나아지겠지 생각은 들지만계속 미루다보니 게을러지네요3월에 68kg 찍고 다이어트 해왔는데이 정도면 괜찮지라는 생각이 들어요포기만 하지 않도록 노력할께요 ^^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포기하지않으면 할 수 있어요. 이제 홍양왔으니 황금기에 달릴일만 남았네요 😉
맞아요!! 포기하지않고 꾸준히하는게 젤 중요한거같아요~ 금새 또 감량기 접어들거니까 우리 넘 스트레스받지마요😉
저랑 같이 달려요...월말에 가입초기데이터와 비교한 감량치 정리있어요...증량만은 피해야해요ㅠㅠ
끝나면 다시 컨디션 회복되실 거에요!!
푹쉬는것도 좋은방법인것같아용!! 홍양끝나면 다시 힘내보아요💪
배송은하루만에왔습니다 이만두 너무맛있
배송은하루만이구요! 다이어트중 순대먹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포기하지않으면 할 수 있어요. 이제 홍양왔으니 황금기에 달릴일만 남았네요 😉
맞아요!! 포기하지않고 꾸준히하는게 젤 중요한거같아요~ 금새 또 감량기 접어들거니까 우리 넘 스트레스받지마요😉
저랑 같이 달려요...월말에 가입초기데이터와 비교한 감량치 정리있어요...증량만은 피해야해요ㅠㅠ
끝나면 다시 컨디션 회복되실 거에요!!
푹쉬는것도 좋은방법인것같아용!! 홍양끝나면 다시 힘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