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ㅠ
초록초록해요
참나...또 올랐어여왜 계속 나날이 오를까여? ㅋㅋㅋㅋㅋㅋㅋ오늘은 할죙일 수업있는날이라ㅠ운동도못하구;; 제데로 챙겨먹지도못할것같은데...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한그루, 60kg→42kg대로! 군살 1도 없는 몸매비결 식단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ㅠㅠㅠ저도 이틀동안 증량하다 다시 떨어졌어요!ㅠㅠ 전 주말동안 운동은 평소보다 열심히 했는데 식단은 평소보다 탄수화물을 더 먹었거든요ㅠㅠ 그래서 잠깐 올랐던 것 같아요😂 열심히 운동하셨으니깐 다시 내려갈 거예요!! 저도 사실 어제 엄청 스트레스 받았는데 우리 이럴 때 일수록 불안해하지 말고 함께 묵묵히 꾸준히 해보아요❤️❤️
저는 먹는거야뭐똑같은데 운동은 일이십분씩더한거말곤바뀐게없거든여 ㅡ그럼걍기다려봐야겠어여ㅎㅎ
초록초록해요 분명 한 번에 쭈욱 내려가실 거예요🔥🔥
식단운동했는데도 며칠째 오르는거면 혹시 체중계에 문제는 아닐지...?ㅜㅜ조심스럽게 말해봅니다...🥺
ㅋㅋㅋ체중계문제는아닌것같아영 ㅠ저희집에서 저만 이상하게 나오는거면 제몸이 문젠거맞죵?ㅠ 생리도끝나고 황금기에열심히운동하고 증량하신분계신가용?ㅋ쭉쭉빠지는걸 바란적은단한번도바란적없지만 ㅋㅋ꾸준하게오르니까ㅋㅋㅋ뭐가문젠지앍느싶어용휴ㅜ
초록초록해요 열심히 운동하셔서 근육량아닐까요??조금더 버티시면 이제 지방이 빠지면서 몸매예뻐질 것 같아요!!! 힘내요 아자아자!!!♥
초록초록해요 음.. 저는 간헐적 단식도 한번쯤은 추천해드려요! 매일이나 자주하면 몸에 무리가 가서 안좋지만 가끔 하는건 몸이 리프레쉬되는 느낌이 있더라구요 그만큼 감량도 되구요! 24시간 공복유지 어떠세용
야식금지3 어머머😱❣❣❣방장님❣❣❣❣❣❣❣저그럼 쓰러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udy48 ㅎㅎㅎ 설렁설렁해도 근육이붙을까용?ㅋㅋㅋ짐바이크가좀빡시긴한데ㅜㅜ아침마다 요기조기쑤시구 폼롤러로열심히풀어줘도아프구ㅠ걍!근육통!! 오늘 일땜에 너무 못먹어서 기운이 없지만!!❤받았으니ㅋ기운내서 운동쪼꼼하러갑니당
초록초록해요 그츄? 저도 하고있긴하지만 확실히 몸이축나긴해요ㅠㅠ
저도 도전~!
오예~~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ㅠㅠㅠ저도 이틀동안 증량하다 다시 떨어졌어요!ㅠㅠ 전 주말동안 운동은 평소보다 열심히 했는데 식단은 평소보다 탄수화물을 더 먹었거든요ㅠㅠ 그래서 잠깐 올랐던 것 같아요😂 열심히 운동하셨으니깐 다시 내려갈 거예요!! 저도 사실 어제 엄청 스트레스 받았는데 우리 이럴 때 일수록 불안해하지 말고 함께 묵묵히 꾸준히 해보아요❤️❤️
저는 먹는거야뭐
똑같은데 운동은 일이십분씩더한거말곤바뀐게없거든여 ㅡ그럼걍기다려봐야겠어여ㅎㅎ
초록초록해요 분명 한 번에 쭈욱 내려가실 거예요🔥🔥
식단운동했는데도 며칠째 오르는거면 혹시 체중계에 문제는 아닐지...?ㅜㅜ조심스럽게 말해봅니다...🥺
ㅋㅋㅋ체중계문제는아닌것같아영 ㅠ
저희집에서 저만 이상하게 나오는거면 제몸이 문젠거맞죵?ㅠ 생리도끝나고 황금기에열심히운동하고 증량하신분계신가용?ㅋ쭉쭉빠지는걸 바란적은단한번도바란적없지만 ㅋㅋ꾸준하게오르니까ㅋㅋㅋ뭐가문젠지앍느싶어용휴ㅜ
초록초록해요 열심히 운동하셔서 근육량아닐까요??
조금더 버티시면 이제 지방이 빠지면서 몸매예뻐질 것 같아요!!! 힘내요 아자아자!!!♥
초록초록해요 음.. 저는 간헐적 단식도 한번쯤은 추천해드려요! 매일이나 자주하면 몸에 무리가 가서 안좋지만 가끔 하는건 몸이 리프레쉬되는 느낌이 있더라구요 그만큼 감량도 되구요! 24시간 공복유지 어떠세용
야식금지3 어머머😱❣❣❣
방장님❣❣❣❣❣❣❣저그럼 쓰러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udy48 ㅎㅎㅎ 설렁설렁해도 근육이붙을까용?ㅋㅋㅋ
짐바이크가좀빡시긴한데ㅜㅜ아침마다 요기조기쑤시구 폼롤러로열심히풀어줘도아프구ㅠ
걍!근육통!!
오늘 일땜에 너무 못먹어서 기운이 없지만!!
❤받았으니ㅋ기운내서 운동쪼꼼하러갑니당
초록초록해요 그츄? 저도 하고있긴하지만 확실히 몸이축나긴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