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자마자 먹을건 냉장에 넣어놓고 나머
받자마자 먹을건 냉장에 넣어놓고 나머진 냉동에 넣어놨습니다.
일단 모닝빵만 먹어봤는데 맛있습니다. 하나는 에그마요 하나는 아보카도 과카몰리입니다.
서브웨이에서 먹는거 같았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