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매콤달콤 먹고 너무 맛있어서
저번에 매콤달콤 먹고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는 매운맛 시켜봤는데 이것도 맛있어요!
좀 맵긴 한데 그래도 매력적인 맛이에요 아주 !!
저는 붉닭볶음면보다는 덜 매웠어요 ㅎㅎ
여기에 삶은 계란이랑 치즈 한장 해먹으면 진짜 꿀맛일것 같아요 ! 식감도 최고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