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곤약을 좋아해서인지 쫄깃하니 면
전 곤약을 좋아해서인지 쫄깃하니 면 식감도 좋고 물에 2번 헹구어 먹으니 더 맛있네요.
국물양도 적당하니 면 생각날때 딱이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