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장치킨이라기 보단 마늘ㅊㅋㅇ에요 그
간장치킨이라기 보단 마늘ㅊㅋㅇ에요 그냥 마늘 제 입맛엔 안맞아요 그냥 양념치킨 사먹을게요^_^ 냄새는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