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5- 26일
25일
점심 흰죽 백김치 김
저녁 흰죽 만두 꽈베기 고구마 우유먹었어요
26일
점심 쌀밥 닭고기반찬 나물반찬 총각김치 된장국
저녁 쌀밥 북어국 김치 전 수육 고구마 우유 먹었어요
잘먹구 유산균도먹어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보름날 수육먹는건가요?
별꽃둘님도 수육 드셨더라구요?
오늘은 좀 나아지셨나봐요~밥 드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