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2일 화공체

주말 여행마치고 돌아왔어요~~역시 증량
오늘부터 다시 다욧시작이용^^

열심히 돌았는데 만보는 못걸었는데 다리에 알이ㅜㅜ

울아들들ㅎㅎㅎ 간만에 걸어다녀 힘들다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그래도 날씨가 좋아서 스카이워크 올라가는 길에 몰래 한컷^^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캬 날씨 쥑이네요 오디예용?!
아드님들도 듬직하시고ㅎㅎ열심히 걸어다니셨으니 체력좀 붙으셨을듯!
이번주도 화이팅해요~!
날씨도 좋고 여행다녀오셔서 힐링 하셨겠어요ㅎㅎ
어제 비가많이 온다하여 눈뜨자마자 미친듯이 집에 왔어용ㅎㅎ잘다녀왔습니다
루만님 애플님 따라가야줭 화이팅^^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 ~!!!화이팅
넹~~7자보러 가자구용ㅎㅎ
이번주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