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를 비닐씌운채로 전자레인지 조리인
용기를 비닐씌운채로 전자레인지 조리인데
환경호르몬 염려 안해도 되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회원님 :)
도시락에 사용된 용기는 고온에서도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안전한 용기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안심하시고 이용부탁드리며,
스킨 비닐팩은 벗기지 않은채로 전자레인지에 돌려주세요.
감사합니다.